본문 바로가기
트로트노래

나훈아 바보처럼 울었다 가사/듣기

by SOXOS 2015. 12. 26.

나훈아 바보처럼 울었다 가사/듣기



크리스마스는 잘 보내셨나요? 전 그냥 집에 있었습니다.

이번 노래는 바보처럼 울었다입니다.

늦은 나이까지 결혼을 못하고 있는 저는.. 

이런 날이 될때면.. 정말...

바보처럼 울었다.. ㅜㅜㅜㅜ



하지만 이제는 괜찮습니다.

이제 적응이 됐거든요. 나훈아의 노래와 함께라면

어떤 일이건 버틸 수가 있을 것 같습니다. 나훈아의 노래 함께 들어보시죠.

가사는 아래에 올려져 있습니다.



나훈아의 바보처럼 울었다 가사 입니다.
함께 따라불러보시면 아주 노래가사가 귀에 쏙쏙 들어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