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첫 게시글] 에반게리온 최신 극장판! Q를 만나다!!

by SOXOS 2013. 5. 5.

TISTORY가입 기념 및 블로그 게시글로 무얼 올릴까 생각하다가...

며칠전에 본 에반게리온 Q에 대한 감상평을 올리기로 결정했습니다.

일본 애니메이션을 몇개 챙겨보진 않지만 개인적으로 에반게리온은 극장판이 나올때마다 챙겨보는 애니메이션 입니다.

다소 난해한 스토리와 main캐릭터들의 매력, 그리고 12사도, 아담, 릴리스 그리고 인류보완계획이라는 독특한 설정등이 제 입맛을 자극하기 때문이죠...ㅎ(실제론 내용이해도 잘 못하고 있었어요;ㅋㅋ)

에반게리온Q의 전체적인 내용은 에반게리온 : 파 이후의 이야기로 신지가 아야나미 레이를 구출할 때 서드 임팩트가 발생했고 그 이후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어요.  

(요건 "에반게리온 : Q" 도입부에 나오는 건데, 이번 판부터 특촬물로 바뀐건지 알고 충격먹었더랬죠ㅋ;;아마 저게 아담인듯? -_-ㅋ;;)

(특촬물같은 샷 추가요~~ㅋ)

에반게리온을 볼때마다 항상 의문점이 남는데 이번에 Q를 보고나서는 의문점보다는 다음 극장판에 대한 기대감이 더 컸던거 같아요. 현작에서 받은 감동으로 인한 차기작에 대한 감동이라기 보단 현작의 이야기가 차기작에서 어떻게 전개될지에 대한 궁금함? 그런 정도가 되겠네요. ㅎㅎ

"에반게리온 : Q"에 대한 저의 감상평은

- 도입부의 특촬물 같은 씬에서 느낀 반전과 독특함, 극의 전개에서 비로소 에반게리온 시리즈의 세계관에 대해서 조금은 이해할 수 있게되었고, 엔딩부에서는 차기작의 내용전개에 대한 궁금함을 갖게 되었다.

이정도인 듯하네요.ㅎㅎ

보다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에반게리온 : Q"를 보시거나 아래 링크를 참조하시면 아주 아주 이해하시는데 도움이 되실 거에요~ㅋ
http://movie.naver.com/movie/bi/mi/reviewread.nhn?nid=2977726&code=87565

그럼...

댓글